일본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사이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이 드디어 한국에 들어왔습니다. 한국에 들어온 이후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아사이 슈퍼드라이 생맥주! 인기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파는 곳, 가격, 후기까지 공유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 없으신 분들을 위해 구매 꿀 팁 먼저 공유합니다. 바로 편의점 어플로 재고 조회 및 구매 후 방문하면 빠른 구매가 가능하답니다. 아래 편의점 어플로 확인해 보세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기본정보
일본여행 기념품으로 많이 사 왔던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일반적인 캔 맥주와는 달리 통조림 형식으로 통조림 뚜껑을 따듯 오픈하면 됩니다. 캔 뚜껑을 땀과 동시에 거품이 올라오는 것을 특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 가격
코스트코 3박스(24캔) 51,900원
롯데마트 1캔 3,000원, 4개 이상 구매 시 2,600원
편의점 4캔 12,000원
- 용량 340ml
- 칼로리 136kcal
- 도수 5%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파는 곳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생맥주 캔 파는 곳을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코스트코, 편의점, 대형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 코스트코(24캔, 51,900원)
- 편의점 : GS25, CU, 이마트 24, 세븐일레븐( 4캔 12,000원)
- 대형마트 : 롯데마트, 홈플러스
품절 대란을 일으키고 있는 만큼 코스트코에서는 1인당 구매 수량 제한을 두고 있으며 오픈런을 해야 구매할 수 있다는 소문도 들리고 있습니다.
★ 구매 꿀팁
편의점에서 구매 시에는 미리 어플로 수량 확인 및 구매 후 방문하면 헛걸음을 하지 않을 수 있답니다. 어플 다운로드는 페이지 상단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아사히 슈퍼드라이 후기
저는 아직 한국에서는 구매해보진 않았지만 최근 일본여행에서 매일 마셨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맥주였습니다. 캔 뚜껑 오픈과 동시에 거품이 올라오는 것이 핵심이므로 풍성한 거품을 위해서는 미지근한 상온보다는 냉장고에 보관 후에 차갑게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적정온도는 약 4도에서 8도 정도라고 하니 이왕 먹는 거 더 맛있게 먹으면 좋겠죠?
맛은 술을 잘하지 못하는 저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만큼 만족스러웠습니다. 생맥주처럼 부드러워서 목 넘김이 부담이 없었거든요. 기본에 충실한 맛이면서도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마실 수 있는 맛이었답니다.
지금까지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 캔 기본정보, 파는 곳, 구매 꿀팁, 후기까지 알아봤습니다. 이제 일본여행 갈 때 무겁게 캐리어에 넣어오지 않아도 되겠네요. 다들 발 빠른 구매 하셔서 맛있는 생맥주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댓글